메뉴 건너뛰기

이용안내

 

2019년 5월 30일부터 위와같이 '코드에 문제가 있습니다. 다른 코드를 사용하거나 자세히 알아보세요.' 라는 오류문구와 함께 코드사용이 되지 않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해당 오류는 구글 보안상의 문제로 특정계정/특정조건에서 사용이 시도되거나 알 수 없는 이유로 코드사용이 일시적으로 막힌것이며, 구글기프트카드에 문제가 있는게 아닙니다!

 

'코드에 문제가 있습니다. 다른 코드를 사용하거나 자세히 알아보세요.'

위와 같은 문제 발생시 여러번 시도한다고 갑자기 되거나 하지 않으니  아래의 내용을 숙지하여 차근차근 시도 해보세요!

 

 

문제 발생시 대처요령 순서▼

1. 충전을 시도해서 위 오류문구가 나온 경우 여러번 시도 하셔도 똑같은 문구가 나오니 한번 그 문구가 나오신 분은 추가시도 하지 마시고 바로 말씀 해주세요! 말씀 해주시면 기존 코드를 취소처리 하고 코드를 새로 뽑아드립니다.

 

2. 핸드폰으로 시도 하셨다면 pc의 구글플레이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에서 코드사용을 누르신 후 새로 받으신 코드로 충전을 시도해보세요. 핸드폰의 환경 문제로 막히는 경우가 잦아서 pc로 시도를 해보셔야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pc의 앱플레이어에서 충전은 안되는경우가 많으니 홈페이지에서 하셔야 합니다!)
 

3. 만약 위 2번의 내용대로 pc에서 진행시에도 충전이 안된다면 사용하시는 구글 결제계정이 충전이 제한되는 상태입니다.
충전이 제한되는 경우는 크게 두가지로 3-1(기프트카드 충전 자체가 안되는 경우)3-2(고액의 금액권 충전이 안되는 경우)로 나뉘어 집니다.

 

3-1(기프트카드 충전 자체가 안되는 경우)

충전 시도 하시는 권종이 10만원권 이하이신데 안되시는 거라면 해당 구글계정이 충전이 불가한 상태일 가능성이 매우 높으므로 다른 계정을 사용하시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충전하셔야 합니다. 다른 계정 사용시 아래 링크의 한개의 게임 아이디에 다른 구글계정으로 결제 방법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다른 계정으로 게임 결제 방법 안내글 바로가기 http://겜마티켓.kr/xe/info/745

 

3-2(고액의 금액권 충전이 안되는 경우)

충전 시도 하시는 권종이 10만원권을 초과한 15,20만원권 이라면 겜마티켓 상담원에게 요청하여 작은 금액권을 받아서 충전을 시도 해보세요.

충전이 되신다면 고액권 사용이 막힌 계정으로 겜마티켓 상담원에게 구매하신 코드를 10만원권 이하의 소액권으로 모두 교환받으신다음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 경우에는 몇일 지나면 고액권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다시 정상화 되는경우가 많으며, 작은 금액권도 안되신다면 3-1(기프트카드 충전 자체가 안되는 경우) 마찬가지로 다른계정을 사용하시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충전하셔야 합니다.
 

 

 

 

 

 

안되는 환경에서 여러번 시도로 인해 구글코드 사용이 막힌경우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상담원이 직접 충전을 해줄 수 있습니다.

 

구글고객센터 문의방법1)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234-0051

위 번호로 전화하여 상담원 연결 후 코드가 등록이 안된다고 말하고, 구글기프트코드 번호를 상담사에게 말해주면 됩니다.

 

구글고객센터 문의방법2)

전화가 번거롭거나 힘드신 경우 모바일 또는 PC의 구글플레이에 접속하여 고객센터 메뉴를 접속 후 채팅상담을 선택하여 상담원과 1:1채팅으로 코드가 등록이 안된다고 말하고, 구글기프트코드 번호를 상담사에게 말해주면 됩니다.

 

구글 고객센터 업무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8시까지
주말/공휴일: X (주말/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충전하는 경우 구매하신 대화내용과 입금내역을 제출하셔야 하니 대화내용을 삭제하지 마세요!

 

 

 

 

 

 

오류발생 예방방법 안내

 

오류발생 원인 첫번째,

코드등록을 게임 내에서 진행했을 경우!

모바일 게임 내에서 아이템 결제 진행중에 코드사용을 진행하는 경우 오류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또는 PC에서 구글플레이에 직접 접속하여 사용 원하시는 구글 계정에 코드등록을 먼저 하신 후 충전된 잔액으로 게임내에서 사용 하세요!

 

오류발생 원인 두번째,

코드등록을 PC앱플레이어에서 진행했을 경우!

PC앱플레이어에서 코드사용을 진행하는 경우 오류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또는 PC에서 구글플레이에 직접 접속하여 사용 원하시는 구글 계정에 코드등록을 먼저 하신 후 충전된 잔액으로 게임내에서 사용 하세요!

 

오류발생 원인 세번째,

한도를 초과하는 충전시도가 발생한 경우!

구글플레이의 계정당 잔액/사용 한도는 일일 24시간 기준 160만원 입니다.

예를들어 구글 플레이 잔액이 150만원 남아있는데 20만원권의 코드등록이 시도되는 경우 한도초과 문구와 함께 해당 코드의 사용이 일시적으로 중단 될 수 있습니다.

혹은 24시간 내에 구글플레이 잔액을 사용 한 경우 잔액/사용 통합한도 160만원에 걸려서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 할 수 있으므로 충전공간의 여유가 있어도 24시간 이내에 사용하신 금액이 얼마인지 참고하여 코드등록을 시도해주세요!

 

 

고객님의 게임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는 겜마티켓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_ _ )

위로